G80 보증 (THE ALL-NEW G80) RG3
◉ 보증수리 (모빌리티 케어) 및 이용혜택
G80 보증수리
- 5년 또는 10만km
: 차량 보증기간 이내 제조상 결함으로 고장발생 시 무상수리
: 차체 및 일반부품, 엔진 및 동력전달장치 주요 부품
※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하나가 먼저 도달되면 서비스 종료
G80 이용혜택
① 3년 또는 6만km
※ 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하나가 먼저 도달되면 서비스 종료
※ 이용 혜택 서비스는 최초 구매고객 제공
※ 이용 혜택 서비스는 중고차 구매고객도 모두 제공 (잔여 횟수 승계)
G80 2.5T
구분 | G80 2.5T |
엔진오일세트 (엔진오일, 오일필터, 에어클리너) |
6회 |
에어컨 필터 | 3회 |
브레이크 패드 (앞) | 1회 |
와이퍼 블레이드 | 2회 |
브레이크 오일 | 1회 |
G80 3.5T
구분 | G80 3.5T |
엔진오일세트 (엔진오일, 오일필터, 에어클리너) |
6회 |
에어컨 필터 | 3회 |
브레이크 패드 (앞) | 1회 |
와이퍼 블레이드 | 2회 |
브레이크 오일 | 1회 |
G80 2.2D
구분 | G80 2.2D |
엔진오일세트 (엔진오일, 오일필터, 에어클리너) |
3회 |
에어컨 필터 | 3회 |
브레이크 패드 (앞) | 1회 |
와이퍼 블레이드 | 2회 |
브레이크 오일 | 1회 |
② 5년 이용혜택
■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
커넥티드 서비스 차량 구매 후 최초 가입 시 5년 무상 제공
(원격 제어, 안전 보안, 차량 관리, 길 안내, 무선 업데이트 서비스)
◉ 제네시스 차량관리 서비스 (ALL CARE SERVICE)
■ 제네시스 기본점검
차량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8년 8회 무상점검 이용
※ 통상 블루점검으로 호칭되며, 6회까지 워셔액 무료
차량 기본 점검 및 에탄올 워셔액 보충
1~6회차: 엔진룸/하부/일반 점검 15종 + 에탄올 워셔액 보충
7~8회차: 엔진룸/하부/일반 점검 15종
■ 긴급출동 서비스
노상에서 차량 고장으로 주행이 어려운 상황에 처할 경우 즉시 출동하여 조치
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
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 안내
응급조치 불가시 지정 정비업체 입고
보증기간 내 무상 긴급출동서비스를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연장하여 서비스 제공 (단, 고객부주의 과실분 제외 - 비상급유, 문잠김, 타이어 펑크 등)
■ 오토케어 서비스 (찾아가는 서비스)
요청하신 시간과 장소에서 엔진오일세트를 교환하는 서비스
필수 항목: 엔진오일 교환 쿠폰, 홈투홈 서비스 쿠폰
선택 항목: 와이퍼 블레이드, 에어컨 필터 등 소모품 교환 쿠폰
※ 홈투홈 서비스 쿠폰 및 해당 항목의 소모품 교환 쿠폰이 차감
■ 홈투홈 서비스
정비업체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님을 위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방문하여
차량을 인수하고,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인계하는 서비스
구분 | G80 2.5T | G80 3.5T | G80 2.2D |
홈투홈 (픽업 & 딜리버리) | 6회 | 6회 | 3회 |
기준 | 3년/6만km | 3년/6만km | 3년/6만km |
홈투홈 서비스 요청 시 홈투홈 담당자가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(픽업 서비스),
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계하는 서비스 (딜리버리 서비스)
픽업/딜리버리/픽업&딜리버리 서비스 중 선택 가능 (동일 1회 차감)
[블루핸즈 입고시]
출발지와 도착지의 행정권역(시/군/구)이 같을 경우, 무상
출발지와 도착지의 행정권역(시/군/구)이 다를 경우, 편도 30km 내 무상
* 30km 초과 시 km 당 고객부담금 1,000원 발생
[하이테크센터 입고 시]
기본거리 편도 12km 초과 시 km당 고객부담금 1,000원 발생
■ 에어포트 서비스
여행 혹은 출장을 떠나신 동안 점검 및 정비 등을 제공하고, 전용 안심 주차장에 차량을 보관해드리는 서비스
■ 바디케어 서비스
신차 구입 후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, 도자, 교체 등을 보장해드리는 서비스 상품
■ 워런티 플러스
제네시스의 보증기간 만료 후, 추가 계약기간/주행거리동안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
■ 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
블루핸즈에서 과잉정비 의심 수리 발생 시 외부 보험사 조사 결과에 따라 과청구 금액의 최대 10배(최대 1천만 원 한도)까지 보상하는 제도
■ 고객 차량 지원 서비스
보증수리 고객의 편의를 위해 수리 기간 동안 차량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
보증 수리로 입고한 고객이 요청할 시 수리 기간 내 당사 대여차나 시중 렌터카 제공
◉ 이용 방법
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에서 사용가능
방문 예약 또는 서비스 예약은 제네시스 고객센터(080-700-6000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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