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자동차/제네시스

G80 보증

by 앤드류 J. 2023. 5. 20.

G80 보증 (THE ALL-NEW G80) RG3

 

보증수리 (모빌리티 케어) 및 이용혜택

 

G80 보증수리

 

- 5년 또는 10km

 

: 차량 보증기간 이내 제조상 결함으로 고장발생 시 무상수리

 

: 차체 및 일반부품, 엔진 및 동력전달장치 주요 부품

 

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하나가 먼저 도달되면 서비스 종료

 

 

G80 이용혜택

 

3년 또는 6km

 

기간 또는 주행거리 중 하나가 먼저 도달되면 서비스 종료

이용 혜택 서비스는 최초 구매고객 제공

이용 혜택 서비스는 중고차 구매고객도 모두 제공 (잔여 횟수 승계)

 

G80 2.5T

구분 G80 2.5T
엔진오일세트
(엔진오일, 오일필터, 에어클리너)
6
에어컨 필터 3
브레이크 패드 () 1
와이퍼 블레이드 2
브레이크 오일 1

 

G80 3.5T

구분 G80 3.5T
엔진오일세트
(엔진오일, 오일필터, 에어클리너)
6
에어컨 필터 3
브레이크 패드 () 1
와이퍼 블레이드 2
브레이크 오일 1

 

G80 2.2D

구분 G80 2.2D
엔진오일세트
(엔진오일, 오일필터, 에어클리너)
3
에어컨 필터 3
브레이크 패드 () 1
와이퍼 블레이드 2
브레이크 오일 1

 

 

5년 이용혜택

 

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

커넥티드 서비스 차량 구매 후 최초 가입 시 5년 무상 제공

(원격 제어, 안전 보안, 차량 관리, 길 안내, 무선 업데이트 서비스)

 

 

 

제네시스 차량관리 서비스 (ALL CARE SERVICE)

 

 

제네시스 기본점검

차량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88회 무상점검 이용

통상 블루점검으로 호칭되며, 6회까지 워셔액 무료

 

차량 기본 점검 및 에탄올 워셔액 보충

1~6회차: 엔진룸/하부/일반 점검 15+ 에탄올 워셔액 보충

7~8회차: 엔진룸/하부/일반 점검 15

 

긴급출동 서비스

노상에서 차량 고장으로 주행이 어려운 상황에 처할 경우 즉시 출동하여 조치

 

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

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 안내

응급조치 불가시 지정 정비업체 입고

보증기간 내 무상 긴급출동서비스를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연장하여 서비스 제공 (, 고객부주의 과실분 제외 - 비상급유, 문잠김, 타이어 펑크 등)

 

오토케어 서비스 (찾아가는 서비스)

요청하신 시간과 장소에서 엔진오일세트를 교환하는 서비스

 

필수 항목: 엔진오일 교환 쿠폰, 홈투홈 서비스 쿠폰

선택 항목: 와이퍼 블레이드, 에어컨 필터 등 소모품 교환 쿠폰

홈투홈 서비스 쿠폰 및 해당 항목의 소모품 교환 쿠폰이 차감

 

 

홈투홈 서비스

정비업체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님을 위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방문하여

차량을 인수하고, 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인계하는 서비스

 

구분 G80 2.5T G80 3.5T G80 2.2D
홈투홈 (픽업 & 딜리버리) 6 6 3
기준 3/6km 3/6km 3/6km

 

홈투홈 서비스 요청 시 홈투홈 담당자가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(픽업 서비스),

차량 수리 후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인계하는 서비스 (딜리버리 서비스)

 

픽업/딜리버리/픽업&딜리버리 서비스 중 선택 가능 (동일 1회 차감)

 

 

[블루핸즈 입고시]

출발지와 도착지의 행정권역(//)이 같을 경우, 무상

출발지와 도착지의 행정권역(//)이 다를 경우, 편도 30km 내 무상

* 30km 초과 시 km 당 고객부담금 1,000원 발생

 

[하이테크센터 입고 시]

기본거리 편도 12km 초과 시 km당 고객부담금 1,000원 발생

 

 

에어포트 서비스

여행 혹은 출장을 떠나신 동안 점검 및 정비 등을 제공하고, 전용 안심 주차장에 차량을 보관해드리는 서비스

 

바디케어 서비스

신차 구입 후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, 도자, 교체 등을 보장해드리는 서비스 상품

 

워런티 플러스

제네시스의 보증기간 만료 후, 추가 계약기간/주행거리동안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서비스

 

 

과잉정비 예방 프로그램

블루핸즈에서 과잉정비 의심 수리 발생 시 외부 보험사 조사 결과에 따라 과청구 금액의 최대 10(최대 1천만 원 한도)까지 보상하는 제도

 

고객 차량 지원 서비스

보증수리 고객의 편의를 위해 수리 기간 동안 차량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

보증 수리로 입고한 고객이 요청할 시 수리 기간 내 당사 대여차나 시중 렌터카 제공

 

 

 

이용 방법

 

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에서 사용가능

방문 예약 또는 서비스 예약은 제네시스 고객센터(080-700-6000)

'자동차 > 제네시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V80 보증  (2) 2023.05.21
제네시스 하이테크센터  (0) 2023.05.19